검색

[LCK 서머] 협곡 지배한 라바, 한화생명 1세트 승리 이끌어

이한빛2019-06-08 17:36


'라바' 김태훈이 르블랑의 막강한 대미지로 kt에게 확실한 기선 제압을 해냈다. 

8일 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이하 LCK) 서머' 1주 4일차 1경기에서 한화생명e스포츠가 '라바' 김태훈의 맹활약으로 kt 롤스터에게 1세트 승리를 따냈다.

두 팀 모두 첫 밴 페이즈에서 유미를 배하지 않았고, kt가 빠르게 유미를 가져갔다. 탑 라인에선 이렐리아와 잭스의 브루즈 대결 구도가 만들어졌다.

한화생명은 자르반 4세와 르블랑의 협곡으로 빠르게 '비디디' 곽보성의 아칼리를 처치하고 선취점을 기록했다. 화염 드래곤을 둔 한타에서도 '키' 김한기의 럭스가 kt의 시선을 끌면서도 생존한 덕에 한화생명이 드래곤과 추가킬, 협곡의 전령 등 단시간에 크게 이득을 불릴 수 있었다.

22분경 kt가 화염 드래곤을 사냥해 한숨 돌리는 듯 했으나 23분에 '라바' 김태훈의 르블랑이 귀환을 사용하던 이즈리얼을 시작으로 아칼리, 유미를 모두 제압하고 바론 버프를 획득했다. 한화생명은 라인 클리어가 수월하지 못한 kt의 조합 덕에 일사천리로 미드-바텀을 정리해 쐐기를 박았다. 한화생명은 두 번째 바론까지 손쉽게 가져가고 그대로 33분에 넥서스를 무너뜨렸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