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SL 결승] 정우서 해설, 이벤트전서 김정민 해설 제압

김기자2019-06-08 16:32


정우서 해설이 KSL 시즌3 결승전 이벤트전서 김정민 해설에 승리를 거뒀다. 

정우서 해설은 8일 오후 서울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시즌3 결승전에 앞서 진행된 이벤트전서 김정민 해설을 제압했다. 

오는 7월 출시될 예정인 카봇 애니메이션 버전으로 치러진 이날 경기는 로스트 템플에서 치러졌다. 경기 초반 정우서 해설은 저글링 한 부대를 상대 본진에 난입시켜 자원을 캐던 프로브를 다수 잡아냈다. 앞마당 멀티에 이어 10시 지역에 두 번째 멀티를 가져가는 모습을 보였다. 저글링 견제에 멀티 타이밍이 늦춰진 김정민 해설은 지상군을 소수만 소환한 뒤 다크 아콘, 스카웃 등 고위 테크 유닛을 소환했다. 

물량전을 준비한 정우서 해설은 히드라리스크, 저글링을 조합해 김정민 해설을 몰아쳤다. 김정민 해설은 다크 아콘과 지상군으로 교전을 펼치며 분위기 전환을 노렸지만 기울어진 승기를 뒤집는데 역부족이었다. 자원, 병력 모든 부문서 우위를 점한 정우서 해설은 경기 중반 김정민 해설로부터 항복 선언을 받아내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 KSL 시즌3 이벤트전 
▶ 이벤트전 로스트템플 정우서(저, 12시) 승 vs 패 김정민(프, 6시)

강남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