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버워치 일리단 겐지와 티란데 시메트라를, 블리즈컨 2019 가상입장권 판매 시작

박상진2019-10-02 11:22



블리즈컨 2019 가 11월 1일 시작된다. 올해 블리즈컨은 지난 블리즈컨 행사들보다 더 많은 메인 무대 콘텐츠가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제공, 누구나 집에서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더욱 풍성한 블리즈컨 경험을 원한다면 오늘부터 블리자드 샵을 통해 판매되는 블리즈컨 2019 가상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블리즈컨 2019 가상 입장권(한화 55,000원)은 팬들이 게임 내에서도 블리즈컨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2,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디아블로 3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내 아이템은 물론, 앞으로 추가 공개될 콘텐츠들도 포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채널(BlizzCon All-Access Channel), 금요일에 진행되는 커뮤니티의 밤 경연, (추후 공개될 초대 가수의 무대가 포함된) 폐막 행사, 플레이어들이 각자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담아 3 개 무대에서 벌어지는 개발자 패널 등을 포함, 블리즈컨 행사 전반에 걸쳐 심도 깊은 실시간 생중계를 제공한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올해 블리즈컨은 역대급으로 준비 중이기에 블리자드 커뮤니티 모두가 행사 현장이나 집 혹은 게임 안에서든 어디에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전보다 더 다양해진 무료 중계를 시청하는 이들은 물론, 가상 입장권을 통해 제공되는 추가 콘텐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도 장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 블리즈컨 참가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에게는 친구, 동맹, 팀원, 길드원, 라이벌 등과 함께 이번 행사를 기념할 수 있도록 블리자드의 여러 세계관을 포괄하는 멋진 선물 꾸러미들이 준비되어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멀록화된 양 진영의 지도자들과 함께 전장을 누빌 수 있게 록두인(얼라이언스)과 멀바나스(호드) 애완동물이 제공된다. 더불어 눈 덮인 산맥으로 떠날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웬디고 털옷 형상변환 의상도 포함되어 있다. 오늘부터 바로 게임 내 사용 가능.
오버워치: 워크래프트 테마의 오버워치 전설 스킨 2가지를 착용, 미래의 전장에서 격돌하고 아제로스의 25주년을 기념할 수 있다. 일리단 겐지(Illidan Genji)로 복수를 준비하고, 티란데 시메트라(Tyrande Symmetra)로 엘룬의 빛(경화광)을 불러내자. 블리즈컨 이전에 게임 내 사용 가능.
하스스톤: 블리즈컨 2019 카드 뒷면으로 다음 번 대전에서 블리즈컨의 열기를 기념할 수 있다. 또한 블리즈컨 현장에서 공개 예정인 수수께끼의 황금 전설 카드도 획득할 수 있다. 블리즈컨 이후 게임 내 사용 가능.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공의 폭풍에서 블리즈컨 스프레이와 초상화로 자신을 표현하고, 천공의 구멍더듬발(Celestial Deepcrawler) 탈것을 타고 전장을 누빌 수 있다. 구멍더듬발은 위험해 보이지 않을지라도 집게발로 꽤 아프게 꼬집거나…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쓸어버릴 수도 있다. 오늘부터 게임 내 사용 가능.
스타크래프트2: 브루드 워 시절 유닛 스킨과 초상화 3종을 갖추고 전투에 뛰어들 수 있다. 클래식 전투순양함(Battlecruiser)에 탑승해 저그 매복을 정찰하거나 다부진 클래식 울트라리스크(Ultralisk)로 먹이감을 사냥하고, 클래식 우주모함(Carrier)으로 태사다르(Tassadar)의 숭고한 희생을 기념할 수 있다. 오늘부터 게임 내 사용 가능!
그리고 더 많은 콘텐츠들: 디아블로3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날개(PC 와 Mac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를 포함해 더 많은 블리즈컨 특전이 준비 중이다. 전설적인 올해의 전리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가상 입장권은 블리즈컨 행사를 종합적으로 아우르는 상세한 방송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한다.

블리즈컨 가상입장권 채널: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채널은 11월 1일과 2일 진행되는 주요 행사들을 안내하는 가상의 투어 가이드다. 가상 입장권 채널을 통해 팬들은 주요 무대부터 e스포츠 대회 현장, 블리자드 개발자와의 인터뷰 등 블리즈컨 행사의 이모저모와 구석구석까지 살펴볼 수 있다.
심도있는 개발자 패널 방송: 온라인으로 무료 시청 가능한 블리즈컨 메인 무대에서 벌어지는 일부 패널 세션에 더불어,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게임들을 더욱 심층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블리즈컨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신화, 전설, 상급 무대에서 진행되는 모든 패널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패널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의 밤: 블리즈컨 코스튬 플레이 대회와 탤런트, 아트, 영상 등 각종 경연 대회 등 블리자드 커뮤니티의 압도적인 창의력이 금요일 밤에 진행되는 커뮤니티의 밤 행사의 중앙 무대를 차지한다.
폐막식: 가상 입장권으로 폐막식이 진행되는 토요일 밤 여러 무대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음악 공연도 시청할 수 있다. 올해 폐막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11월 1일 금요일 오전 11시(현지 시간 기준)로 예정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예년 대비 더욱 많아진 무료 패널 방송까지, 블리즈컨 2019에는 지난 블리즈컨에 비해 더 많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더불어 e스포츠 팬들은 올해도 다시 한 번 오버워치 월드컵,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월드 챔피언십, 와우 신화 쐐기돌 던전 인터내셔널, 하스스톤 글로벌 파이널, 스타크래프트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등 올해 모든 블리즈컨 e스포츠 대회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각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리즈컨 전체 일정이 공개된 후 확인 가능할 예정이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