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디바, 교복 입다! 오버워치, 22일 감사제와 함께 '학생 디바' 스킨 출시

이한빛2019-05-20 14:0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선보이는 ‘학생 D.Va’ 신규 전설 스킨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하고 5월 22일(수)부터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학생 D.Va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적으로 많은 대중적 지지를 받는 한국형 영웅인 D.Va를 소재로 한 전설 스킨이다. D.Va 고유의 핑크색 컬러를 중심으로,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켓과 주름치마 등의 요소로 세련된 교복 디자인을 표현한다. 학생 D.Va에 걸맞게 헤어 스타일과 색상은 단정한 느낌으로 완성했다.

지난 ‘붉은 닭의 해’ 이벤트를 통해 선보인 ‘꽃가마 D.Va’ 스킨은 한국의 전통 의상인 색동 한복을 표현하며, 국내외 플레이어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22일 시작되는 감사제 이벤트를 통해 공식 출시될 학생 D.Va 스킨이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는 5월 22일부터 6월 10일(월)까지 약 20일간 진행한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D.Va를 포함 총 6개의 신규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 스킨이 공식 출시된다.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인기 영웅들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한다.

오버워치 신규 플레이어 및 과거 난투를 다시 즐기고 싶은 유저를 위한 콘텐츠도 주목하자. 과거 인기를 모은 ‘춤’ 감정 표현을 포함, 지난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이 돌아온다. 과거 인기 난투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PvE(플레이어와 인공지능 대결) 협동 난투가 아케이드에 추가, 일별 플레이 가능하다.

감사제를 즐기는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추가로 받는다. 기간 중 지난 이벤트 전리품은 모두 전리품 상자에 추가된다.

한편, 감사제 이벤트 시작과 함께 29일(수)까지 1주일간, ‘오버워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평소 오버워치를 경험하고 싶었던 만 12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윈도우 PC, 플레이스테이션 4 및 Xbox One를 통해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감사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