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 MVP 피닉스 선수들, '팀 피닉스'로 뭉쳤다

김기자2017-09-08 11:23



전 MVP 피닉스 선수들이 만 1년 만에 다시 뭉쳤다. 

'QO' 김선엽은 8일 자신의 SNS을 통해 팀 피닉스의 로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된 팀 피닉스에는 '페비' 김용민, '프렙' 이상돈, 'MP' 표노아, '두부' 김두영, 김선엽 예전 MVP 피닉스 선수들이 다시 합류했다. 

올해 1월까지 MVP 피닉스로 활동한 팀 피닉스는 디 인터내셔널5(TI5)에서 한국 팀 처음으로 8강에 올랐다. 상하이 메이저서는 EG에게 패했지만 4위를 기록했고, 도타핏 시즌4서는 창단 처음으로 해외 대회 우승 기록을 세웠다. 

위플레이 도타2 리그 시즌3서 베가 스쿼드론을 꺾고 우승을 차지한 팀 피닉스는 TI6서는 프나틱에게 패했지만, 최고 기록인 5~6위전까지 올라가면서 한국 팀의 위력을 보여줬다. 1월 팀 해체 이후 해외 팀에서 활동한 선수들은 약 10개월 만에 다시 손발을 맞추게 됐다. 

예전 MVP 피닉스 선수들이 다시 뭉쳤지만, 활동 지역은 한국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 복수의 해외 도타2 관계자들은 "팀 피닉스 선수들이 한국 지역보다는 북미 지역에서 활동할 가능성이 높다"며 "많은 북미 팀들이 도타2에 관심이 많은 만큼 그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