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콕스 게이밍 유선이어폰 출시

박상진2020-08-27 10:14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출시하는 게이밍 유선이어폰 "CGR100ANC"가 25일부터 31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기간동안에는 가격 할인 행사 외에도 선착순 1,000명에게 USB TYPE C to A 연장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연장 케이블은 기본 이어폰의 길이를 좀더 연장시킴으로써 PC와의 연결을 가능하게 하여 공간적 제약을 간소화한다.

레드와 블랙, 민트와 화이트 두 종류의 멀티 컬러로 이루어진 "CGR100ANC" 모델은 소음의 파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해 그 반대의 안티 노이즈를 발생시켜 사운드가 주는 완전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배틀 그라운드, 오버워치, 콜 오브 듀티:워 존 등의 게임에서 주변 소리의 방향을 파악하는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하므로 최대 -25dB까지 소음을 감소시켜주는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가진 "CGR100ANC"는 특히 게임 플레이에 유용하며 12mm 대형 네오디뮴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게임 플레이 뿐 아니라 음악, 영화 감상에도 적합하다. 또, 기본적으로 MEMS 듀얼 마이크가 설계되어 있어 통화 혹은 보이스 채팅 시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게임기 등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이 자유로운 TYPE-C, TYPE-A 인터페이스를 채택하고 있는데 기본 구성품으로 USB-C to USB-A 커넥터가 제공되어 멀티플랫폼과의 완벽한 호환이 가능하다. 

11번가에서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사전 예약 구매 기간 중 긴급공수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CGR100ANC" 제품은 정상가 4만원대에서 행사가 29,900원으로 할인 및 선착순 1,000명에게 케이블을 증정한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