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프리카티비, BJ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2019 BJ 가을 체육 대축제' 17일 개최

박상진2019-10-17 07:13



아프리카TV가 임직원과 BJ가 체육활동을 통해 단합을 다질 수 있는 체육대회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7일(목) 경기도 양평 kobaco 연수원에서 '2019 BJ 가을 체육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 임직원과 BJ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체육대회에는 아프리카TV 임직원과 BJ 등 총 400여 명이 참여한다.

체육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프로그램으로는 아프리카TV 임직원과 BJ들이 함께 팀을 이루어 진행되는 ▲애드벌룬 튕기기(공 튀기기 게임) ▲바람잡는 특공대(바람 넣기 게임) ▲통천 릴레이(달리기 게임) ▲단체 테트리스(블록 맞추기 게임) ▲에어탱크(에어탱크 들도 달리기 게임) ▲지구를 굴려라(공 굴리기 게임) 등의 단체게임 6종과 함께 육상, 축구 등의 종목도 진행될 예정이다.

BJ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엿볼 수 있는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BJ 버스킹 존'과 함께 뷰티, 스포츠, 취미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스가 마련될 계획이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체육대회에 참여하지 못한 BJ와 유저들을 위해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아프리카TV를 통해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체육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아프리카TV AF콘텐츠 공식 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지난 2015년 BJ와 함께하는 체육대회를 처음 시작해 올해로 3년째 이어오고 있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더 많은 BJ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아프리카TV의 '커뮤니티 생태계'를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