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브리온 블레이드, 디자인 전문회사 라보나와 스폰서십 체결

김기자2019-06-10 10:43


브리온 블레이드가 스포츠 디자인 전문 회사 라보나 크리에이티브(RAVONA, 이하 라보나)와 유니폼 스폰서십을 체결한다.

브리온 블레이드의 도전과 성장에 함께할 ‘라보나’는 2015년 론칭 이후 프로스포츠 유니폼 디자인과 머천다이징 분야에서 신선한 변화를 이끌고 있다. 라보나는 포항 스틸러스, KCC 이지스농구단의 상품화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전남 드래곤즈 축구단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총괄했다. 주 사업 영역인 축구, 농구뿐만 아니라, 이번 유니폼 스폰서 체결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라보나의 조주형 디자이너 겸 공동 대표는 이번 스폰서 체결에 대해 “브리온 블레이드의 아이덴티티와 팀 컬러를 반영한 홈 유니폼과 서머 리그를 맞이하여 산뜻한 느낌을 더한 원정 유니폼 두 종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덧붙여 “브리온 블레이드가 라보나의 유니폼을 입고 꼭 LCK에 진출할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동시에 팀과 브랜드 모두 성장할 수 있는 바탕이 될 것”이라며 자신했다.

게임단 브리온 블레이드를 운영하는 브리온스포츠그룹은 야구, 골프, 축구, 빙상, 사격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다각도로 매니지먼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랜 시간 다져온 그간의 이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속 선수들에게 지원, 선수의 가치를 끌어올리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외에도 ‘일상에 스포츠를 연결시키자’는 비전을 갖고,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및 컨설팅, 스포츠 용품 유통 등 스포츠를 기반으로 한 여러 사업 분야를 진행 중이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