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T1, 레드불과 다년간 파트너십 체결... '페이커' 이상혁 "놀라운 일"

박상진2020-12-03 08:22



SK Telecom CS T1 (이하 T1)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제조사 '레드불'과 다년간의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포트나이트,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펍지 모바일 등 전체 선수단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이벤트 등에 대한 전략적인 협업 등 포괄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다.  

T1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레드불이 지닌 세계 최고 수준의 인적 자원과 시설물 등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레드불은 전통 스포츠와 e스포츠 전 영역에 걸쳐 30년 이상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배양해 온 전문 프로그램과 최상의 편의를 갖춘 수준급 시설들을 파트너사 선수들에게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T1 은 오스트리아와 미국 산타모니카에 위치한 레드불 플레이어 퍼포먼스 센터(Red Bull Player Performance Centres)를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글로벌 수준의 신체적 코칭과 지원 등 더욱 체계적인 선수 관리 여건이 조성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곳은 맥스 버스타펜(Max Verstappen),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Trent Alexander-Arnold) 등 세계적인 운동 선수들이 경기를 위해 최상의 훈련이 가능하도록 최고급 장비와 인력을 지원하는 스포츠 전문 기관이다.

T1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평소 자주 마시던 레드불과 T1의 파트너십 소식에 놀라웠고, 기쁜 마음이 크다.”며 “프로게이머들은 연습 중이나 경기 전에 에너지 드링크를 즐겨 마시기 때문에 이번 파트너십은 저 말고도 구단내 모든 선수들이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