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라이엇 게임즈,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I'LL SHOW YOU' 콜라보 영상 공개

이한빛2020-11-27 10:20


라이엇 게임즈와 세계적인 댄스 크루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Dance Studio)'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탄생한 가상 걸그룹 K/DA의 곡 'I’LL SHOW YOU'를 활용한 안무 영상 '1MILLION X K/DA – I’LL SHOW YOU'를 26일 공개했다.

K/DA의 첫 번째 정식 EP 앨범의 수록곡인 I’LL SHOW YOU는 K-POP 특유의 음악적 스타일에 빠른 템포가 특징인 곡으로, 한국의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 나연, 사나, 채영의 참여로 곡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1MILLION X K/DA – I’LL SHOW YOU’ 영상은 어제 26일 밤 10시 공개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빠르고 톡톡 튀는 템포에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의 안무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대표이자 트와이스의 ‘TT’, 선미의 ‘가시나’ 등을 작업한 수석 안무가 리아 킴(LIA KIM, 김혜랑)이 직접 안무를 창작하고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안무가 민영, 아라를 비롯하여EP 앨범의 타이틀곡 'MORE'의 창작 안무 영상 '1MILLION X K/DA – MORE'에도 참여했던 데비, 유진, 운하가 등장해 화려한 안무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공개 2주만에 500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안무 영상에 참여한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팀은 최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작업이 매우 신선한 경험이었으며 게임이라는 영역에서 춤을 소비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본편 영상과 더불어 1MILLION offstage 채널에 게재된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당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년 만에 컴백한 K/DA는 MORE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고, 화려하고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는 MORE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200만 회, 현재 27일을 기준으로 4,500만 회를 달성하며 다시 한 번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