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담원 우승으로 LCK 왕좌 탈환, 라이엇 “기쁨 함께... 인게임 이벤트 진행”

모경민2020-11-01 00:30



담원 우승의 기쁨을 리그 오브 레전드 안에서 함께 나눈다. 라이엇이 담원 우승을 축하하는 특별 아이콘과 스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엇이 담원 게이밍의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서 담원 게이밍이 우승컵을 차지했다. LCK에선 3년 만에 나온 월즈 우승인 셈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LCK의 우승컵 탈환을 기념하며 기쁨을 나누기 위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담원 우승을 축하하는 특별 아이콘이 출시된다. 이 아이콘은 한국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담원이 롤드컵 기간 동안 사용한 스킨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담원이 롤드컵에서 사용한 스킨 5종 ‘불의 축제 케넨, 범죄 도시 그레이브즈, 하이 눈 트위스티드 페이트, 달빛 악령 케이틀린, 강철의 솔라리 레오나’가 2주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체험 이벤트와 함께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담원이 사용한 모든 챔피언과 스킨을 2주 동안 50% 할인에 돌입한다. 단 10.16 패치 이후 출시된 스킨과 할인 적용이 불가능한 스킨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스킨 무료 제공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는 차주 중 진행될 예정이다.

롤드컵 기념 의류 컬렉션 또한 50% 할인 축제 기간을 갖는다. 2016년부터 2019년 출시된 월드 챔피언십 후드티, 재킷, 반팔티, 조거 바지, 액세서리 등을 할인하고 해당 상품을 구매할 시 ‘블리츠크랭크 워터보틀’을 증정한다. LCK 공식 채널에서 담원의 우승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라이엇게임즈 미디어센터 제공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