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프리카TV, 1일-2일 양일간 'ASL 시즌10' 4강 진행

이한빛2020-10-29 11:27


‘ASL 시즌10’이 결승으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만 남겨놓고 있다.

아프리카TV는 11월 1일(일)과 2일(월) 양일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열리는 e스포츠 리그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10’의 4강 준결승전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ASL 최초로 랜덤 종족을 선택한 이영호 외에 박상현, 임홍규, 김명운이 4강에 진출에 성공하면서 저그 종족이 크게 강세를 보이고 있다.

1일(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4강 1경기는 이영호(R)와 박상현(Z)이 출전한다. 처음으로 도전한 랜덤 출전에서 다음 대회 시드권까지 확보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이번 ASL 시즌10에서 전 경기 무패로 최상의 경기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박상현이 맞붙는다. 지난 시즌 3, 4위전에 이어 다시 한 번 만나게 된 두 선수가 이번에는 어떤 승부를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임홍규(Z)와 김명운(Z)이 저그 대 저그 동족전을 펼칠 4강 2경기는 2일(월)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6시즌 만에 4강에 진출하며 우승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임홍규와 지난 시즌에 이어 2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김명운 모두 저그전에 높은 자신감이 있는 만큼 박빙의 경기가 예상된다.

‘ASL 시즌10’의 4강 경기는 7전 4선승제로 진행된다. 양 선수들은 각각 1, 3, 5경기와 2, 4, 6경기의 맵을 선택할 수 있고, 7경기 맵은 무작위로 추첨해 결정된다. 대회 중계는 ASL 대표 중계진인 박상현 캐스터와 이승원, 임성춘 해설위원이 맡는다. 대회 생중계와 VOD는 아프리카TV ‘ASL 공식 방송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대회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