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젠지, 연습생 및 불화설 관련 입장 발표 "허위 사실 유포에 적극 대응하겠다"

이한빛2020-10-26 21:16


젠지 e스포츠가 허위 사실 유포 및 비방에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 전했다.

젠지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디어에 노출된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을 이용한 왜곡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슈화하는 상황들을 지속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영상 일부 혹은 스틸 이미지를 이용해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젠지는 연습생 괴롭힘 관련해 "팀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과정에서 격의 없는 모습을 담고자 했다"며, 해당 연습생이 장난임을 인지하고 있었고 불쾌함을 느끼지 않았음을 분명히 했다고 강조했다. 젠지는 "부디 일부 장면으로 선수의 인격 및 팀의 분위기를 곡해하지 않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젠지는 LOL팀의 불화설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확실하게 선을 그었다. 젠지는 "단편적인 영상을 곡해하고 확대 해석해 보도한 매체의 기사와 스트리밍 콘텐츠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젠지는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단호한 법정 대응에 나설 것을 전하며, "선수를 향한 비방과 명예가 실추될 수 있는 건에 적극 대응하여 선수를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하단 이미지 출처=젠지 공식 SNS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