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OPGG 위클리 2주 연속 우승, 다나와-이엠텍-브이알루 서울컵 막차(종합)

모경민2020-10-20 21:22



2020 배틀그라운드 위클리 시리즈 2주차에서 다나와e스포츠, 이엠텍 스톰X, 브이알루 기블리가 순위권에 진입해 OSM 서울컵에 합류했다. 1주차에서 시드권을 획득한 OPGG 스포츠, 그리핀, 젠지에 이어 총 여섯 팀이 서울컵 시드를 획득했다.

지난 1주차에선 OPGG 스포츠와 그리핀, 젠지가 OSM 서울컵 시드권을 획득했다. 다나와e스포츠는 세 강팀 사이에서 포인트를 역전하기도 하며 시드권을 위한 결투에 나섰다. 2주차 중반부까지 OPGG 스포츠, 그리핀, 젠지가 상위권에 머물면서 다나와e스포츠를 더불어 5위와 6위까지 OSM 서울컵 시드권을 노려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하위권에 있던 아프리카 프릭스와 T1이 1라운드에서 14, 11포인트를 획득하면서 추격에 나섰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3라운드에서 치킨을 추가하며 9위까지 올랐다. 그보다 도드라진 팀은 젠지였다. 젠지는 연속 치킨을 획득하며 OPGG 스포츠를 바짝 쫓았다. 

다나와e스포츠와 브이알루 기블리, 이엠텍 스톰X가 유력한 가운데 마지막 4, 5라운드가 펼쳐졌다. 전반부에서 부진한 모습으로 아슬아슬하게 자리를 유지하던 이엠텍 스톰X는 4라운드 치킨으로 안정권에 진입했다. 7위 팜PC e스포츠는 5라운드에서 브이알루 기블리가 탈락한 틈에 순위 변동을 노렸지만 인원을 잃으며 탈락했다. 팜PC와 함께 마지막까지 6위 진입을 노렸던 라베가는 1점 차이로 순위에서 밀려 6위 진입에 실패했다.

사진=배틀그라운드 시리즈 중계화면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