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롤드컵] 32분 한방 역전 일군 PSG, UOL 꺾고 그룹 스테이지 직행

이한빛2020-09-27 22:03


UOL: 보스(레넥톤)-아나나식(헤카림)-노맨즈(직스)-가젯(이즈리얼)-산타스(바드)
PSG: 하나비(갱플랭크)-콩유에(릴리아)-유니보이(오리아나)-유니파이드(세나)-카이윙(라칸)

27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1라운드 3일차 B조 1위 결정전에서 PSG 탈론이 유니콘즈 오브 러브(이하 UOL)을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B조 1위를 차지했다.

UOL은 '아나나식' 헤카림을 미끼로 '콩유에' 릴리아를 유인, 바드의 합류와 함께 제압하면서 선취점을 기록했다. '보스' 레넥톤이 갱플랭크-릴리아의 협공에 쓰러졌지만 UOL은 사냥했던 협곡의 전령을 탑에 풀면서 단숨에 탑 라인 상황을 풀었다.

두 번째 협곡의 전령을 사냥하고 미드 라인에서 직스를 앞세워 1차 포탑을 손쉽게 무너뜨린 UOL은 17분경 다시 주춤했던 경기 템포를 끌어 올렸다. 26분경 PSG가 '가젯' 이즈리얼을 제외한 넷을 처치했지만, UOL은 탑 억제기를 파괴해 손해를 일부 만회했다. PSG는 바론을 사냥해 글로벌 골드 격차를 크게 좁혔다.

32분경 UOL을 기습적으로 물며 에이스를 올린 PSG는 그대로 미드 라인으로 진격해 넥서스를 부수고 경기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