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롤드컵] UOL에 역전패 당한 LGD, V3와 4위 결정전 치른다

이한빛2020-09-27 20:54


UOL: 보스(카밀)-아나나식(니달리)-노맨즈(신드라)-가젯(트위치)-산타스(알리스타)
LGD: 랑싱(볼리베어)-피넛(릴리아)-시예(사일러스)-크레이머(이즈리얼)-마크(바드)

27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1라운드 3일차 B조 4경기에서 LGD 게이밍이 유니콘스 오브 러브(이하 UOL)에게 역전패를 허용하며 4위 결정전으로 내려가고 말았다.

LGD는 경기 초반 '시예' 사일러스와 '랑싱' 볼리베어가 상대 라이너를 솔로킬 내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UOL은 '가젯' 트위치를 중심으로 킬 스코어를 추격하며 글로벌 골드 격차를 따라잡았다. LGD는 22분경 세 번째 드래곤을 막기 위해 대치하다가 오히려 킬과 드래곤을 모두 내주고 말았다.

UOL은 25분경 트위치가 먼저 잘리고 시작한 한타에서 곧바로 이즈리얼을 잡아내 수를 맞췄고, '보스' 카밀의 합류로 에이스를 올렸다. UOL은 LGD를 몰아내고 화염 드래곤의 영혼을 챙겼고 라인을 돌며 포탑을 철거해 골드 격차를 빠르게 벌렸다.

LGD가 탑 한타에서 4킬을 올렸지만 '아나나식' 니달리의 끈질긴 플레이로 카밀은 적진 쌍둥이 포탑을 모두 정리할 수 있었다. 장로 드래곤을 허용한 LGD는 UOL의 파상공세 앞에 무너지며 결국 재경기를 치르게 됐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