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롤드컵] '연승-연패' 슈퍼매시브-LGD 게이밍, 엇갈린 희비(종합)

김기자2020-09-27 00:00


파파라 슈퍼매시브가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서 2연승을 달렸다. 반면 LGD 게이밍은 레인보우7에 패하며 이틀 연속 충격을 안겼다. 

슈퍼매시브는 26일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2일 차서 인츠 게이밍에 이어 매드 라이온즈까지 제압하며 2승으로 마무리 했다. 인츠와의 경기서 정글 '카카오'의 헤카림 키우기로 승리한 슈퍼매시브는 매드와의 경기서는 '휴머노이드'의 조이를 완벽하게 틀어막으며 대승을 거뒀다. 

반면 LGD 게이밍은 개막전 PSG 탈론에게 패했고, 이날도 레인보우7에 역전패를 당해 그룹 스테이지 진출에 빨간불이 켜졌다. LGD 게이밍은 3일차 V3 e스포츠와 유니콘스 오브 러브를 반드시 잡아야하는 부담감을 안게 됐다. 

유니콘스 오브 러브도 돌풍의 PSG 탈론을 꺾고 2연승을 질주했다. 팀 리퀴드도 OPL 우승팀 레가시 e스포츠와의 경기서 16대1로 대승을 거뒀다. LPL 대표인 V3 e스포츠도 R7을 꺾었지만 유니콘스 오브 러브에게 패하며 1승 1패로 마무리했다. 반면 인츠 게이밍은 3패를 기록하며 플레이-인 탈락 위기에 놓였다. 

◆2020 롤드컵 플레이-인
▶2일차 

1경기 : 레인보우7 패 vs 승 V3 e스포츠
2경기 : 인츠 패 vs 승 슈퍼매시브 
3경기 : V3 패 vs 승 유니콘스 오브 러브 
4경기 : LGD 게이밍 패 vs 승 레인보우7
5경기 : 유니콘스 오브 러브 승 vs 패 PSG 탈론
6경기 : 슈퍼매시브 승 vs 패 매드 
7경기 : 팀 리퀴드 승 vs 패 레가시 e스포츠 

*사진=라이엇게임즈.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