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롤드컵] 슈퍼매시브, 유럽 4번 매드에 압승...2연승

김기자2020-09-26 22:53


파파라 슈퍼매시브 : 아르뭇(오공)-카카오(니달리)-보루루(아지르)-제이낫(세나)-눈꽃(레오나)
MAD : 오로메(모데카이저)-섀도우(헤카림)-휴머노이드(조이)-카르지(트위치)-카이저(라칸)


파파라 슈퍼매시브가 매드 라이온즈를 꺾고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서 2연승을 달렸다. 

슈퍼매시브는 26일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2일 차서 매드를 꺾고 2연승을 질주했다. 

'아르뭇'의 오공이 '카카오'의 니달리 도움으로 '오도메'의 모데카이저를 잡은 슈퍼매시브는 경기 11분 미드 전투서 '휴머노이드'의 조이와 '섀도우'의 헤카림을 처치했다. '카카오'의 니달리가 '섀도우'의 헤카림을 압도한 슈퍼매시브는 경기 17분 미드 강가서 모데카이저와 헤카림을 정리했다. 

경기 19분 미드서 '휴머노이드'의 조이를 잡은 슈퍼매시브는 매드의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했다. 경기 21분 미드 전투서 대승을 거둔 슈퍼매시브는 바론을 여유있게 처치했다. 탑 정글에서 벌어진 전투서 3킬을 추가한 슈퍼매시브는 매드의 미드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냈다. 이어 상대 바텀 3차 포탑을 철거한 슈퍼매시브는 골드 격차도 1만 이상 벌리는데 성공했다. 억제기까지 밀어낸 슈퍼매시브는 경기 28분 정글서 매드의 4명을 제압했다. 

결국 슈퍼매시브는 '카카오'의 니달리가 상대 본진에 들어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사진=라이엇게임즈 방송.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