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롤드컵] UOL, 돌풍의 PSG 탈론 꺾고 2연승 질주

김기자2020-09-26 21:55


UOL : 보스(레넥톤)-아하하쉬크(헤카림)-노맨즈(오리아나)-가젯(스웨인)-산타스(라칸)
PSG 탈론 : 하나비(볼리베어)-콩유에(에코)-유니보이(세트)-디(진)-카이윙(알리스타)


유니콘스 오브 러브(UOL)가 PSG 탈론을 꺾고 롤드컵 플레이-인서 2연승을 질주했다. 

UOL은 26일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2일 차서 PSG 탈론에 승리했다. UOL은 PSG 탈론(2승 1패)을 제치고 B조 선두로 올라섰다. 

시작부터 접전이 이어졌다. 경기 초반 '아하하쉬크'의 헤카림이 탑 다이브 때 '하나비'의 볼리베어가 죽은 PSG 탈론은 전령을 빼앗겼지만, 역습을 시도해 3킬을 기록했다. 강가 싸움서 '콩유에'의 에코가 '가젯'의 스웨인을 처치한 PSG 탈론은 경기 15분 미드서 '유니보이'의 세트가 궁극기로 '노맨지'의 오리아나를 정리했다. 

그렇지만 UOL은 경기 24분 화염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유니보이'의 세트 궁극기를 무력화시킨 뒤 '콩유에'의 에코를 잡아냈다. 이어 바론까지 가져온 UOL은 골드 격차도 5천 이상 벌리기 시작했다. PSG 탈론의 바텀 건물을 정리한 UOL은 쌍둥이 포탑서 벌어진 전투서 4명이 죽고 말았다. 

하지만 경기 30분 상대 탑 3차 포탑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2킬을 나눠가진 UOL은 바론을 가져온 뒤 근처에서 벌어진 전투서 '카이윙'의 알리스타를 잡아냈다. 결국 UOL은 상대 본진에 들어가 수비하던 병력을 처치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