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롤드컵] '테이' 우르곳에 흔들린 MAD, INTZ에 개막전 진땀승

이한빛2020-09-25 17:40


MAD: 오로메(레넥톤)-섀도우(이블린)-휴머노이드(루시안)-카르지(진)-카이저(판테온)
INTZ: 테이(우르곳)-시니(그라가스)-엔비(트리스타나)-미카오(애쉬)-레드버트(알리스타)

25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1라운드 1일차에서 매드 라이언스(이하 MAD)가 INTZ e스포츠를 꺾고 개막전 승리를 차지했다.

MAD는 경기 초반부터 미드-바텀 라인전에서 라인을 밀면서 '섀도우' 이블린이 성장할 시간을 벌었다. 6분경 탑 교전에서 '테이' 우르곳이 6레벨을 찍었음에도 궁극기 대신 순간 이동을 사용하는 실수가 나오며 선취점을 올리지 못했다. INTZ는 12분경 판테온과 이블린을 처치하고 킬 균형을 맞췄다.

13분 막바지에 탑 라인에 소환한 협곡의 전령이 포탑 방패를 뜯어내는 데 실패하는 등 MAD는 근소한 우위를 이어갔음에도 아쉬운 모습이 연이어 나왔다. INTZ는 20분경 미드 1차 포탑을 무너뜨리고 판테온-루시안을 처치해 MAD를 바짝 추격했다. MAD는 이후 킬과 바론 버프를 챙겨 주춤했던 경기력에 박차를 가했다.

INTZ는 '테이' 우르곳의 힘으로 MAD를 압박했지만 30분 한타에서 4킬을 내주며 결정적인 승기를 내주고 말았다. 두 번째 바론을 획득한 MAD는 34분경 미드 라인을 통해 적진으로 돌격했고, 단숨에 넥서스까지 점령하며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2020 롤드컵 플레이-인
▶1라운드 1일차
-1경기 MAD 승 vs 패 INTZ

*이미지 출처=롤드컵 생방송 캡쳐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