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카트 리그] 한화생명 강석인 "실수 없다면 GC부산전, 무난한 승리 예상"

이한빛2020-09-19 19:48


한화생명e스포츠가 19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2020 SKT 5GX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2' 팀전 8강 풀리그 18경기에서 모토를 세트 스코어 2:0으로 꺾고 시즌 네 번째 승리를 거뒀다. 그러나 아이템전에서 다소 고전하는 모습이 나오며 아쉬움을 남겼다.

아래는 한화생명 강석인과 진행한 인터뷰 전문이다.

모토를 상대로 승리한 소감은
오늘 경기에서 승리했는데 6:0을 하지 못해서 아쉽다.

오늘 아이템전에서 고전했다
카멜롯 트랙을 다 이겼는데 모토에게 막기를 당해 졌다. 두 번째 트랙에선 미들이 뚫렸다. 다시 팀원들과 마음을 다잡고 원래대로의 플레이를 펼쳐 승리했다.

오늘 아이템전 전에 당근을 흔든 이유는
그 전까지 스피드전을 아쉽게 진 것이 많았다. 당근 퍼포먼스를 같이 관계자 분들과 이야기해서 하게 되었다.

GC부산과 SGA의 경기를 어떻게 봤는지
굉장히 재밌게 봤다. 어떤 팀이든 본선에 올라왔다면 잘하는 것이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스피드든 아이템이든 첫 트랙을 따는 연습을 해야 할 것 같다.

다음 상대가 GC부산이다. 아이템전이 강하던데
우리가 스크림 때는 진짜 잘하는데 대회 때 어긋나는 모습이 자주 나오고 있다. 이 점만 보완하면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방심하지 않고 초반 트랙들을 많이 따오는 작전을 짜야겠다.

아프리카 프릭스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전대웅에게 선전포고를 한다면
GC부산에서 전대웅이 잘하고 있고, 팀 분위기도 좋다. 우리가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에서 피지컬과 팀워크가 좋기 때문에 실수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2:0으로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항상 경기를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팀원들과 함께 열심히 하고 있으니 믿음에 보답하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되도록 하겠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