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LCK] DRX, 1위 탈환...한화생명 5연패-14패째(종합)

김기자2020-08-14 21:24


DRX가 한화생명 e스포츠를 꺾고 1위 자리를 다시 탈환했다. 

DRX는 14일 오후 서울 롤파크에서 벌어진 LCK 서머 2라운드서 한화생명을 2대0으로 제압했다. 3연승을 기록한 DRX는 시즌 14승 2패(+19)로 담원 게이밍(13승 2패, +23)을 제치고 1위로 올라섰다. 5연패를 당한 한화생명은 시즌 14패(1승)째를 당했다. 

1세트 초반 미드에서 벌어진 전투서 '케리아' 류민석의 럭스 활약으로 리드를 잡은 DRX는 경기 14분 탑 정글서 '도란' 최현준의 아칼리와 '표식' 홍창현의 릴리아가 '두두' 이동주의 오공에게 죽고 말았다. 하지만 경기 22분 바람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이득을 챙긴 DRX는 경기 29분 바론 뒤에서 벌어진 전투서 상대 바텀 라인을 처치했다. 

바론을 획득한 DRX는 경기 32분 미드 한타 싸움서 럭스를 앞세워 대승을 거뒀다. 미드 3차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낸 DRX는 한화생명의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파괴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2세트 '표식'의 릴리아가 갱킹으로 '리헨즈'의 잔나를 잡은 DRX는 중반까지 한화생명과 신경전을 펼쳤다. 그렇지만 대지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도란'의 아칼리가 2킬을 기록했다. 리드를 잡은 DRX는 경기 19분 미드 전투서 '쵸비'의 세트와 '표식'의 릴리아가 활약하며 압승을 거뒀다. 경기 22분 대지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는 에이스를 띄우는데 성공한 DRX는 경기 26분 바론 근처에서 벌어진 교전서 릴리아와 아칼리가 죽고 말았다.

경기 27분 미드에서 벌어진 한타 싸움서 승리한 DRX는 한화생명의 본진으로 난입했다. 주요 건물을 파괴한 DRX는 우물 다이브를 하는 여유 속에 상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종로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