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TES '나이트', LPL 서머 정규시즌 MVP 수상

김기자2020-08-12 17:15


TES '나이트' 추오 딩이 LPL 서머 정규시즌 MVP에 선정됐다. 

대회를 주최하는 TJ 스포츠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정규시즌 MVP에 '나이트'가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해설진, LPL 기자 등이 참여한 이번 정규시즌 MVP 투표서 '나이트'는 101점을 얻어 징동 게이밍 '카나비' 서진혁(59표)를 여유있게 제쳤다. 

'나이트'는 LPL 서머 정규시즌서 KDA 7.2, 솔로킬 22회 등 전부문서 1위를 차지했고, 팀도 13승 3패로 정규시즌 1위를 차지하는데 기여했다. 

1순위 3점, 2순위 2점, 3순위 1점으로 배점이 정해진 이번 투표서 '나이트'는 1순위 28표, 2순위 7표, 3순위 3표를 획득했다. '카나비'는 1순위 6표, 2순위는 3표를 얻었다. 

3위는 인빅터스 게이밍 '루키' 송의진이 차지했다. 송의진은 28표를 얻었는데 1순위 2표, 2순위 4표, 3순위는 14표를 획득했다. 

정규시즌 신인상에는 WE 원거리 딜러 '지우멩' 차오지아하오에게 돌아갔다. '지우멩'은 94표를 얻어 빅토리 파이브 서포터 '피피갓' 구오 펭의 38점을 여유있게 제쳤다. 

TJ 스포츠는 LPL 서머 퍼스트 팀에는 인빅터스 게이밍 '더샤이' 강승록, 징동 게이밍 '카나비' 서진혁, '뤼마오' 추오밍하오, TES '나이트' 추오 딩, '재키러브' 유웬보를 선정했다. 

세컨드 팀에는 징동 게이밍 '줌' 촹싱란, '로컨' 이동욱, 인빅터스 게이밍 '닝' 가오 첸닝, '루키' 송의진, '바오란' 왕리우이, 써드 팀은 TES '369' 바이지아하오, 빅토리 파이브 '웨이웨이' 웨이보한, '몰' 리하오얀, '지우멩' 차오지아하오에게 돌아갔다. 

*Pic=英雄联盟赛事.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