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MSC] '카나비' 활약한 징동, 1승 1패...IG는 2연패 '수렁'

이한빛2020-05-29 20:04


징동: '줌'(레넥톤)-서진혁(니달리)-'야가오'(르블랑)-이동욱(이즈리얼)-'뤼마오'(세트)
IG: 강승록(아트록스)-'닝'(리 신)-송의진(아지르)-'퍼프'(아펠리오스)-'사우스윈드'(카르마)

징동이 '카나비' 서진혁의 맹활약으로 한숨 돌릴 수 있게 됐다.

29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 그룹 스테이지 B조 4경기에서 징동 게이밍이 인빅터스 게이밍(IG)를 격파하고 1승 1패로 급한 불을 껐다.

경기 극초반 징동이 인베이드를 시도해 '사우스윈드' 카르마의 소환사 주문 사용을 강요했고, 이를 통해 바텀 라인에서 선취점을 가져갔다. 서진혁의 니달리는 탑 라인 갱킹으로 아트록스를 처치했지만, 송의진의 아지르가 안일하게 라인 파밍을 하던 '줌' 레넥톤을 처치해 징동의 흐름을 끊었다.

서진혁의 니달리는 중반부로 경기가 넘어가자 '닝' 리 신과의 성장차를 뽐내며 협곡을 종횡무진 누비기 시작했다. 24분경 니달리는 리 신을 터트린 후 바론으로 방향을 틀었고, 버프를 가져가진 못했지만 IG와의 한타에서 대승을 거뒀다. 특히 '뤼마오' 세트가 죽음을 불사하고 안면강타로 챔피언 둘을 묶은 장면은 백미.

31분경 징동은 '뤼마오' 세트의 과감한 진입을 통해 리 신과 IG의 기둥인 아지르까지 처치해 킬 격차를 12:3까지 벌렸다. IG는 교전으로 변수를 꾀했지만 징동의 막강한 화력 앞에선 무의미했다. 36분경 '퍼프' 아펠리오스가 쓰러지자 징동은 억제기를 모두 무너뜨려 쐐기를 박았다. 징동은 40분경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파괴하고 첫 승을 챙겼다.

◆ 2020 미드 시즌 컵
▶그룹 스테이지 B조
1경기 징동 패 vs 승 젠지
2경기 IG 패 vs 승 DRX
3경기 DRX 승 vs 패 젠지
4경기 징동 승 vs 패 IG
5경기 젠지 vs IG
6경기 DRX vs 징동

종로│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