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LCK] 이제는 오르막길! kt, 한화생명 잡고 3연승(종합)

박상진2020-02-29 18:23



5연패를 당하며 위기에 빠졌던 kt 롤스터가 반대로 3연승 가도를 달렸다.

29일 오후 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경기에서 kt 롤스터가 한화생명e스포츠를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잡고 승리했다. kt 롤스터는 이번 승리로 3연승을 기록하며 중위권 도약의 힘을 얻었다.

kt가 첫 세트를 가져갔지만 경기 내용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초중반까지 주도권을 앞서가고도 드래곤 영혼을 앞두고 명확한 방향을 잡지 못해 흔들린 것. 이틈에 한화생명은 연달아 교전에서 승리하며 상대 턱밑까지 추격,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그러나 kt는 전열을 정비한 후 상대 전력의 핵심인 미드 르블랑을 잡아내고 드래곤 영혼을 획득, 천신만고 끝에 쳇 세트를 승리했다.

이어진 2세트에서 kt는 바텀 세나-볼리베어 조합을 꺼낸 후 볼리베어에게 거대한 히드라를 쥐어주며 엄청난 라인 클리어 속도를 보였다. 전령까지 두 번 모두 독식한 kt는 이를 이용해 20분 전 미드와 바텀 2차 포탑까지 모두 파괴하는 시원시원한 경기력을 보였다. 상대가 바텀에 전력을 집중하자 kt는 과감하게 바론 사냥에 나서 성공했고, 바론 파워플레이 타임에 상대 본진 입성에 성공했다. 이어 26분 kt는 상대 본진을 휘젓고 나온후 바론과 드래곤 영혼을 모두 손에 넣고 결국 30분이 넘어 경기를 끝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