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DRX, 그리핀 연습 경기 일부 유튜브 유출 사과

김기자2020-02-17 18:49


DRX가 그리핀과의 연습 경기 일부가 유튜브 채널로 유출된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DRX는 17일 "연습경기 진행 시 코치진의 피드백과 경기 분석을 위해 유튜브 채널의 스트리밍 '일부 공개' 기능을 활용, 팀 내부 인원이 스트리밍 링크를 직접 클릭해야 연습경기를 볼 수 있도록 설정한다. 하지만 금일 연습 경기는 '일부 공개'를 설정하지 않은 채 스트리밍을 시작해 의도치 않게 그리핀과의 게임이 일부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과정서 피해를 입게 된 그리핀 측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DRX는 사태의 심각성을 엄중하게 받아들이고 큰 책임을 느끼고 있다"며 "추후 이런 실수가 일어나지 않도록 대안을 마련할 때까지 비공개 유튜브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보안을 위해 직원을 추가 배치해 어떤 경로로도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겠다"고 다짐했다. 

DRX는 또한 "저희 피해로 인해 그리핀이 피해를 입은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며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 유출된 경기 자료를 가지고 계신 분이 있다면 즉시 삭제해주길 간곡히 요청드린다. DRX는 부족한 부분에 대해 더 엄격하게 관리할 것이며 그리핀과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