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512’ 리뉴얼 출시

박상진2020-01-29 09:46



담원 게이밍과 샌드박스 게이밍 등 e스포츠 팀을 후원하는 로지텍 코리아가 게이머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512’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리뉴얼 모델 ‘G512 GX 브라운’, ‘G512 GX 레드’ 등은 더욱 강력해진 2가지 타입의 GX 축을 제품 라인업에 추가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조용하면서도 작동감이 명확한 ‘GX 브라운 택타일(GX Brown Tactile)축’, 부드럽고 일관된 입력감을 자랑하는 ‘GX 레드 리니어(GX Red Linear)축’ 등 게이머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세 가지 키보드를 선택 할 수 있다.

기존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에서 게이머들이 호평한 게임 사운드와 RGB 조명을 동기화할 수 있는 라이트싱크(LIGHTSYNC), 내구성 좋은 항공기용 5052 알루미늄 소재 탑케이스, 마우스 등 다양한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USB 패스 스루(USB Passthrough) 포트도 그대로 적용됐다.

로지텍 코리아는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