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피셜] 그리핀 조규남 대표, 공식 사임...스틸에잇 "모든 조사 성실히 임하고 있다"

이한빛2019-11-12 13:57


그리핀 조규남 대표가 공식 사임했다.

스틸에잇은 12일 공식 홈페이지에 그리핀 구단 운영 관련 이슈에 대한 2차 공식 입장문을 개시했다. 서경종 대표는 "막중한 무게와 책임을 느끼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최선의 해답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공식 입장문에 따르면 그리핀 대표인 조규남 대표는 현재 상황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공식 사임했다. 또한 '카나비' 서진혁과 연관된 문제는 라이엇에서 조사가 진행 중이며, 스틸에잇은 모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틸에잇은 "그리핀은 이번 일을 반면교사 삼아 팀의 기초부터 새롭게 리빌딩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고 반성하며 발전된 모습으로 서기 위한 필수불가결한 선결 과제"라고 전했다.

아래는 스틸에잇에서 발표한 공식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틸에잇 대표이사 서경종 입니다.

최근 여러 일들로 큰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E스포츠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스틸에잇은 막중한 무게와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최선의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핀 조규남 대표는 현재 상황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공식 사임하였습니다.

동시에 서진혁 선수와 연관된 문제는 라이엇 조사가 현재 진행 중이며, 스틸에잇은 모든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리핀은 이번 일을 반면교사 삼아 팀의 기초부터 새롭게 리빌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고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타에 반성하며 더욱더 발전된 모습으로 팬분들 앞에 서기 위한 저희의 필수불가결한 선결 과제입니다.

다시 한번 큰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스틸에잇의 대표이사로서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