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킴성태 vs 이태준 플랫폼 대결, '에이펙스 더 킬'

모경민2019-10-17 10:36



아프리카TV는 일렉트로닉 아츠(EA)의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로 진행하는 ‘에이펙스 더 킬’ 2주차 경기가 18일부터 펼쳐진다고 밝혔다.

‘에이펙스 더 킬’은 아프리카TV BJ ‘킴성태‘와 트위치TV 스트리머 ‘이태준‘이 각 플랫폼의 수장을 맡아 진행되는 대회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1주차 경기에서는 이태준 팀이 킴성태 팀을 상대로 3대 0 완승을 거두며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2주차 경기는 18일부터 시작되며, 프로게이머가 참전하는 방식으로 변경돼 더욱 치열한 승부가 벌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각 팀의 팀장과 ‘APEX 레전드’ 프로게이머(1명), BJ·스트리머(1명) 총 3인이 팀을 이뤄 ‘APEX 레전드’ 최강자 자리를 놓고 대결하게 된다. 2주차 1경기에는 BJ ‘킴성태‘, BJ ‘건독’, 디토네이터 ‘후니’ 최대훈과 스트리머 ‘이태준’, 스트리머 ‘치킨쿤’, SKT T1 ‘카론프’ 이민혁이 출전한다.

‘에이펙스 더 킬’은 11월 3일까지 매주 금•일•월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 BJ와 스트리머들의 1인 미디어 플랫폼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대회 하이라이트는 주요 e스포츠 소식을 제공하는 SBS-아프리카TV ‘e스포츠 매거진 GG’를 통해 제공된다.

대회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서울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BJ ‘킴성태‘와 스트리머 ‘이태준‘의 캐리커처 포스터를 찾아 사진을 찍거나, ‘에이펙스 더 킬’ 경기 장면을 캡처한다. 이후 해시태그(#APEXTHEKILL)를 달아 해당 내용을 SNS에 업로드하고 이메일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APEX 코인, 마우스 패드,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