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ASL] 정윤종, 1시간 만에 이예훈 격파...이영호와 4강 대결(종합)

김기자2019-08-13 19:58


KSL과 ASL 우승을 경험한 정윤종과 돌아온 이영호의 대결이 성사됐다. 

정윤종은 13일 오후 강남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ASL 시즌8 이예훈과의 8강전서 3대0으로 승리했다. 승리한 정윤종은 이영호와 4강서 맞붙을 예정이다. 

'오버워치'에서 벌어진 1세트 초반 포지 더블 넥 빌드를 선택한 정윤종은 질럿 1기를 상대 멀티에 보내 자원을 캐고 있던 드론 2기를 처치했다. 드라군과 질럿으로 이예훈의 9시 멀티에 피해를 준 정윤종은 사이오닉 스톰을 추가해 마비시켰다. 

다른 지역 멀티에는 다크 템플러로 견제한 정윤종이 이예훈으로부터 여유있게 항복 선언을 받아냈다. 

정윤종은 '네오 그라운드 제로'에서 이어진 2세트서도 앞마당 멀티를 가져간 뒤 질럿을 조합해 트리플 해처리에서 나온 이예훈의 히드라리스크 병력 견제를 막아냈다. 하이템플러를 추가해 상대 멀티에서 자원을 캐고 있던 드론을 초토화시킨 정윤종은 이예훈의 앞마당 멀티와 병력을 초토화시키며 2대0으로 앞서나갔다. 

정윤종은 '네오 실피드'에서 펼쳐진 3세트서도 질럿 1기를 상대 본진에 난입시켜 드론 3기를 잡아냈다. 본진에 들어온 저글링을 여유있게 막아낸 정윤종은 앞마당으로 들어온 이예훈의 히드라리스크와 저글링을 캐논, 프로브, 질럿을 활용해 가까스로 막아냈다. 

승기를 잡은 정윤종은 스커지로 오버로드를 정리하며 인구 수를 벌렸다. 캐논 5기로 늘린 정윤종은 이예훈의 저글링을 정리하고 경기를 매듭지었다. 

▶ ASL 시즌8 8강 4경기
◆ 정윤종(프) 3대0 이예훈(저)

1세트 오버워치 정윤종(프, 5시) 승 vs 패 이예훈(저, 11시)
2세트 네오 그라운드 제로 정윤종(프, 11시) 승 vs 패 이예훈(저, 1시)
3세트 네오 실피드 정윤종(프, 8시) 승 vs 패 이예훈(저, 4시)

강남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