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ASL] '돌아온' 이영호, 김민철과 16강 같은 조

김기자2019-07-16 21:52


돌아온 이영호와 '철벽' 김민철이 ASL 시즌8 16강전서 같은 조에 속했다. 

16일 오후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ASL 시즌8 16강 조지명식서 이영호와 김민철, 시드를 받은 이경민, 이예훈이 D조에 들어갔다. 

김성현이 1번, 변현제가 2번, 정윤종이 3번, 이경민이 4번 시드를 행사한 이번 조 지명식은 스네이크 방식으로 진행됐다. 김성현이 유영진을 지명한 것을 시작으로 변현제는 임홍규, 정윤종은 장윤철, 이경민은 이예훈을 선택하며 1차 지명을 마무리했다. 

조기석이 A조에 들어간 가운데 D조에서 이경민의 선택을 받은 이예훈이 이영호를 지명했고, 이영호는 김민철을 고르면서 '죽음의 조'가 완성됐다. B조에서는 임홍규가 도재욱을, 도재욱은 이재호를 선택했다. 

하지만 최종 선택권은 지난 시즌 우승자인 김성현이 갖고 있었다. 김성현의 선택에 따라 평범한 조가 바뀔 수 있는 순간이었다. 마지막 선택권을 가진 김성현은 도재욱을 C조로 보내고 김성대를 B조로 보내면서 최종 조지명이 마무리 됐다. 

ASL 시즌8 16강전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방식은 듀얼 토너먼트이며 매주 일요일과 화요일에 열린다. 

▶ASL 시즌8 16강 조지명식 결과
A조 : 김성현->유영진->조기석->서문지훈
B조 : 변현제->임홍규->김성대->이재호
C조 : 정윤종->장윤철->송병구->도재욱
D조 : 이경민->이예훈->이영호->김민철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