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앱코, 알루미늄 상판 축교환 게이밍키보드 K595 신제품 출시

박상진2019-06-25 15:01



아프리카 프릭스 및 DPG 다나와, 블라썸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25일 자가 수리 및 스위치 커스텀이 가능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ABKO HACKER K595 LED 축교환 게이밍 기계식(이하 K595)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K595는 각각 블랙과 화이트 색상에 비키 타입으로 제작된 알루미늄 바디와 블랙은 레인보우 LED, 화이트는 스카이블루 단일 LED 백라이트가 적용되었다.

K595 기계식에 탑재된 GTMX 스위치는 일반형 스위치와는 다른 구별된 원자재와 별도의 공정을 통해 생산되어 엄정한 관리를 거쳐 수급되는 스위치이다. 이번 K590에 탑재된 GTMX 스위치는 각각 경쾌하면서도 카랑카랑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청축 스위치와 쫀득하면서도 정숙함을 포함하고 있는 적축과 갈축 스위치로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호도에 따른 각기 다른 스위치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아울러 K595 기계식 키보드가 채용한 축 교환 방식은 혹여 불량이 발생되더라도 키보드 전체를 분해하여 스위치를 납땜해야 하는 일반 기계식과 달리 축만 교체하여 수리할 수 있기 때문에 A/S 대기시간이 짧은데다 필요 시에는 A/S입고 없이 스스로도 간단히 수리해 쓸 수 있다. 더불어 키보드를 추가 구매없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축을 구매해 여러가지 축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K595는 게이밍 키보드의 편의사항을 고루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폴링 레이트 1000Hz 지원으로 빠른 전송률과 무한 동시 입력(100% 안티고스팅), 평생 지워지지 않는 한영 이중사출 키 캡, 체리식 스태빌라이저가 적용되어 안정적인 타이핑을 지원하며 스텝스컬처2 방식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알루미늄 블랙&화이트 바디에 자기 수리 및 스위치 커스텀이 가능한 ABKO HACKER K595 LED 축교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29,900원에 출시되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