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RKPL] EMC '아지우', "킹존에 승리...코치님 밴픽 덕분"

김기자2019-06-11 20:52


킹존 드래곤X의 36연승을 저지한 e스포츠 오브 마카오(EMC) 정글러 '아지우' 펑위겅은 승리 요인에 대해 "코치님의 밴픽 덕분"이라고 평가했다. 

EMC는 11일 오후 상암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왕자영요 프로리그 KRKPL 플레이오프 승자전서 킹존을 4대0으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패한 킹존은 지난 시즌부터 계속됐던 연승이 '36'에서 끝났다. 

이날 경기서 맹활약한 정글러 '아지우'는 경기 후 인터뷰서 킹존의 연승을 저지한 소감에 대해선 "지난 KCC(Honor of Kings Champion Cup) 윈터에서 킹존을 잡아냈는데 이번에도 다시 한 번 승리했을 뿐이다"며 "정규시즌서 전부 패했지만 그건 내가 없었기 때문이다"며 결승에 오른 소감을 말했다. 

정글 차이에서 승부가 갈렸다는 질문에 대해선 "코치님의 밴픽 덕분이다. 이날 경기서 우리가 킹존보다 더 나은 밴픽을 한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다"며 "최종전서 크라운 와처 게이밍(CW)이 킹존을 꺾고 결승전에 올라올 거 같다. CW의 팀 호흡이 좋기 때문이다. 만약에 킹존이 올라온다고 해도 4대0으로 승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상암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