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타크래프트, '카봇'과 콜라보한 DLC 공개…7월 10일 출시 예정

이한빛2019-06-08 17:52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새로운 추가 콘텐츠(DLC)를  6월 8일 진행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결승 현장에서 처음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는 결승 경기에 앞서 진행된 KSL 중계진, 전설적인 스타크래프트 선수 출신 김정민 해설과 ‘우서’라는 닉네임으로도 잘 알려진 정우서 해설의 이벤트 매치에서 현장과 방송으로 지켜보는 많은 스타크래프트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공개됐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봇 애니메이션'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콘텐츠로 게임 내의 건물, 유닛, 투사체, 지형, 중립 유닛 등 모든 면에 적용된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게임플레이는 유지한 채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콘텐츠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모두 실행 가능하다. 싱글 플레이어로 인공지능 대전을 하는 플레이어부터 가장 상위 단계의 래더를 즐기는 플레이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제공하는 수많은 사용자 지정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까지 모든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모습의 스타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캠페인 모드 역시 지원 가능해 플레이어들은 귀엽고 매력적인 카봇 애니메이션 캐릭터들로 스타크래프트의 장대한 이야기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콘텐츠는 오는 7월 10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배틀넷 샵 및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된다. 가격 등 세부 정보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