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RKPL] EMC, 셀렉티드 꺾고 플레이오프 진출 확정

김기자2019-05-21 22:02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가 셀렉티드를 꺾고 왕자영요 프로리그 KRKPL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EMC는 21일 오후 상암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KRKPL 스프링 2라운드서 셀렉티드를 3대0으로 제압했다. 승리한 EMC는 시즌 6승 10패(-2)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다. 패한 셀렉티드는 3승 13패(-31)로 최하위를 벗어나는데 실패했다. 

1,2세트 모두 EMC가 13분 만에 승리했다. EMC는 1세트 초반 '하이드란트'의 배금호와 '티세론'의 태을진인에게 킬을 내주며 출발이 좋지 못했다. 하지만 EMC는 탑으로 이동해 타워 다이브를 시도했고, 2킬을 쓸어담는데 성공했다. 경기 8분 탑 2차 포탑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아오린'의 강자아가 활약하며 상대 3명을 죽인 EMC는 주재자를 가져온 뒤 상대 본진 건물을 파괴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2세트 초반 '테세론'의 우마에게 킬을 내준 EMC는 '에이스'의 상관완아가 '펭귄'의 타치바나 우쿄를 잡아냈다. 이어 바텀 정글 캠프에서 벌어진 전투서 상관완아가 상대 2명을 처치한 EMC는 셀렉티드의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하며 골드 격차를 벌려나갔다. 

바텀 1차 포탑까지 밀어낸 EMC는 스노우볼을 굴리며 상대를 압박했다. 경기 8분 탑 지역 정글 캠프에서 벌어진 전투서 '에이지우'의 양옥환이 좋은 모습을 보여준 EMC는 경기 9분 바텀 정글 캠프에서 벌어진 전투서 승리하며 2대0으로 점수 차를 벌리는데 성공했다. 

EMC는 3세트 미드와 바텀에서 교전을 유도하며 첫 번째 킬을 기록했다. 주재자 근처에서 벌어진 전투서 '건희'의 상아를 제압했다. '콜라'의 소열이 활약하며 킬을 추가한 EMC는 경기 7분 바텀에서 열린 전투서 상대 2명을 잡아냈다. 

경기 11분 바텀 지역에서 벌어진 전투서 셀렉티드의 3명을 처치한 EMC는 미드 3차 포탑 다이브를 하는 여유를 보였다. 전열을 정비한 EMC는 경기 13분 셀렉티드의 본진에 들어가 건물을 초토화시키며 3대0 승리를 확정지었다. 

상암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