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RKPL] 락스, EMC에 시원한 경기력 보이며 3대 0완승

모경민2019-04-25 21:51



락스 피닉스가 EMC에 3대 0으로 완승을 거뒀다. 

25일 상암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KRKPL 스프링 46매치에서 락스 피닉스가 EMC에 3대 0으로 승리했다. 락스 피닉스는 EMC가 힘의 차이를 좁히는 것을 완벽하게 저지하며 시원한 경기력을 보였다.

락스 피닉스는 EMC가 선택한 예전 메타 정석 조합을 초반부터 몰아세우며 1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계속 상대방 정글을 괴롭히던 락스는 주재자까지 얻어갔다. 미드 라인에서 EMC의 'CHU'를 제외한 모든 팀원을 죽이는데 성공한 락스는 빠르게 본진을 파괴하며 승리했다.

2세트 역시 압도적인 힘 차이를 과시한 락스가 승리했다. '글로우'는 경기 초반부터 3킬을 올리며 미드 1차 포탑을 무너트렸다. 10분 가량 바텀 사이드에서 쌓은 힘을 과시하며 상대를 모두 물렀고 수비 진영이 빈 틈을 타 본진을 파괴하며 2세트를 가져왔다.

새로운 메타에 적응 완료한 락스는 3세트에서도 초반 기세를 올렸다. EMC는 8분 경 정글에서 일어난 한타에서 락스의 주요 딜러를 끊으며 막힌 숨통을 트였다. 이 이후에도 한 명씩 끊어 킬 스코어를 따라갔지만 락스는 운영으로 바텀 사이드에서 활개쳤다. 천천히 주재자까지 가져간 락스는 21분 정글에 있던 상대 딜러를 끊은 후 거침없이 본진에 진격, 깔끔하게 승리했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