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RKPL] 3연패 탈출하며 VSG에 3대 0으로 압승한 GOG

모경민2019-04-25 20:01



25일 상암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KRKPL 스프링 45매치에서 GOG가 VSG에 3대 0으로 승리했다. 10위를 달리고 있던 GOG는 이 승리로 8위에 훌쩍 올라섰다. 

GOG는 '스벤'을 미드로, 정글에 'MTS'를 배치하는 과감한 선택을 감행했다. 그 선택은 1세트 초반 '스벤'이 플레이로 증명했다. 초반부터 적극적인 플레이로 상대를 압박한 '스벤'은 '플레어'를 솔로킬까지 내며 이득을 굴렸다. 다이브도 과감하게 감행한 GOG는 별다른 손해 없이 치고 빠지기를 반복하며 상대를 짓눌렀다. 한타 때마다 승리를 가져간 GOG는 새로운 메타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주며 VSG에 선취점을 가져갔다.

GOG는 2세트 밴픽에서 과감하고 색다른 조합을 꺼내들었다. 하지만 게임 초반 VSG가 폭군을 빼앗고 한타를 승리하며 기세를 가져왔다. 하단 사이드에서 시선을 끈 GOG는 빈틈을 타 주재자를 가져갔다. VSG는 '스벤'을 끊어내고 '레인맨'까지 잡으며 암흑 폭군을 취해 분위기 반전을 시도했다.

치열한 한타에서 연달아 승리한 VSG는 상대의 외곽 타워를 모두 깎았다. 경기는 후반으로 접어들며 한 방 싸움이 됐다. GOG의 'DAT'은 백도어로 적진에 진격, 타워를 모두 깎기에 이르렀다. 결국 타워 없는 VSG 진영에 급습을 성공한 GOG는 2세트까지 승리했다. 

'레인맨'의 폭풍 같은 성장에 초반부터 상대를 압살한 GOG는 7분이라는 빠른 시간에 내각 타워를 치며 3세트까지 승리로 마무리했다. 결국 GOG는 VSG에 3대 0으로 압승을 거뒀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