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1위…씨엔블루·NCT U·스트레이 키즈 컴백 [종합]

2020-11-29 16:2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탄소년단이 1위 트로피를 수집했다.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임창정, 장범준, 방탄소년단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임창정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 방탄소년단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세 팀 모두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다. 

이들 중 1위는 방탄소년단이 차지했다. 이에 MC들은 "트로피를 꼭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총 네 팀의 아이돌이 컴백 무대를 펼쳤다. 먼저 우아!(woo!ah!)는 'Bad Girl(배드 걸)'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고,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ALL IN(올 인)'으로 빈틈 없는 무대를 보여줬다. 

또 NCT U는 타이틀곡 '90's Love(나인티스 러브)'와 수록곡 'Work It(워크 잇)'으로 두 개의 무대를 펼치며 남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3인조로 재편된 씨엔블루는 신곡 '과거 현재 미래'로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인기가요'에는 나띠, 노라줘, BAE173, 비투비 포유, 스테이씨, 악동뮤지션, 업텐션, 에스파, 조승연, 트레저 등이 출연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