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컴백' JBJ95 "성숙한 모습 보여주기 위해 노력"

2020-10-28 17:3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JBJ95가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JBJ95(상균·켄타)는 28일 오후 네 번째 미니 앨범 '자스민(JASMIN)'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JBJ95는 앨범 '자스민'을 통해 한층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켄타는 "보컬, 랩적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여러가지로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상균은 "앨범 발매 후 전곡을 다 들어보시면 'JBJ95가 지난 앨범들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르구나' 'JBJ95가 다 컸네'라는 생각이 드실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자스민'을 비롯해 리드미컬하고 캐치한 기타 라인이 돋보이는 서브 타이틀곡 '대답해', 숨김없이 온전한 자신의 모습을 받아주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샤루비루(SHADUBIDU)', 시티팝 트랙 '서울라이트(SEOULITE)', JBJ95의 첫 번째 시즌송 '온리원(ONLY ONE)' 등 총 5트랙이 담겼다. 

'자스민'은 풍부한 디스코 사운드 기반의 댄스곡이다. 유혹적인 상대의 매력을 자스민으로 비유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부드러우면서도 남성미 가득한 JBJ95의 안무가 더해져 곡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시켰다. 

한편 JBJ95 새 미니 앨범 '자스민'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