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방탄소년단 정국, 귀여움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단짠 매력…잘생김은 기본

2020-09-30 00:08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귀여움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9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미국 NBC 심야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 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 IDOL(아이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비트 박스와 함께 꾸며진 '다이너마이트'와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경복궁에서 한복을 입고 '아이돌' 무대를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모습이 담겨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다이너마이트'에서 노란 셔츠에 앞 머리를 완전히 올린 '완깐' 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초 동안 미모로 레트로 무드의 미소년 같은 매력을 자랑했다.

반면에 '아이돌' 무대에서는 도입부터 치명적인 눈빛으로 극강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장발을 시크하게 묶은 인상적인 정국의 헤어가 남성미 넘치는 섹시함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여전히 조각같은 비주얼과 격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선사했다.

이와 같은 정국의 섹시함, 귀여움 그리고 잘생김은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지미 팰런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