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방탄소년단 뷔, 금발머리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비주얼…똘망똘망+러블리

2020-07-04 13:01





최근 방탄소년단을 소재로 한 게임 'BTS WORLD'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는 게임 삽입 화면에 쓰인 장면들의 비하인드 컷이 추가 공개되었다.

사진 속 뷔는 금발머리를 한 모습으로 짙은 눈썹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고 있다. 상큼한 레몬을 닮은 금발머리로 비타민C같은 활기 또한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트레이닝복 차림에 헤어밴드를 쓰고 동그란 안경을 착용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헤어밴드를 쓴 덕에 훤히 드러난 뷔의 짙은 눈썹과 시원하게 뻗은 높은 콧날이 매력적이다.

오랜만에 다시 본 금색 머리 시절 뷔의 모습에 팬들은 "명석한 태형이 귀여워", "뷔가 활짝 웃으면 나도 기분이 좋아", "해리포터 교복같은 자켓입고 활짝 웃으니 싱그러움이 뿜뿜", "얼굴로 세계 1등 예약이요~", '뷔의 미소는 해피바이러스 그 자체", "금발때문에 레몬처럼 상큼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7월 15일 일본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 발매를 앞두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BTS WORLD 페이스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