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X이상엽 이혼 들통 위기? 이상이와 아찔 삼자대면 [포인트:컷]

2020-04-05 15:3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상엽이 살벌한 말다툼을 벌인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미, 현실적인 스토리에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까지 더해진 완벽한 조합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첫 방송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5일 방송되는 7, 8회에서는 송나희(이민정 분)와 윤규진(이상엽 분)이 예상치 못 한 위기에 처할 전망이다.

앞서 방송에서는 송나희와 윤규진이 서로를 더 이상 미워하지 않기 위해 이혼을 택했다. 하지만 이혼 소식을 집에 알릴 수 없는 이들은 계약 동거를 시작하며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송나희와 윤규진, 윤재석(이상이 분)의 어색한 삼자대면이 포착,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격렬하게 다투고 있는 송나희와 윤규진, 두 사람 뒤에서 커튼을 젖히고 모습을 드러낸 윤재석의 모습이 담긴 것.

특히 놀란 표정의 윤재석, 당혹스러운 송나희와 윤규진의 표정은 세 사람의 만남이 예상에 없던 뜻밖의 만남임을 짐작케 한다. 이어 무언가를 생각하는 듯한 윤규진의 모습은 이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민정과 이상엽의 동거 생활이 순탄하게 흘러갈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세 사람의 일촉즉발 대치 상황은 오늘(5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