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당나귀 귀' 양치승 섭외한 초특급 셀럽은 누구? 전현무 "아이돌급" 감탄 [포인트:컷]

2020-04-05 15:1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당나귀 귀' 양치승이 섭외한 셀럽의 정체는 누구일까.

5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 관장과 근조직의 빅 이벤트가 펼쳐진다.

거제 방문 2일차, 양치승은 전날 푸짐하게 회를 대접해준 직원의 어머니에게 은혜를 갚기 위해 횟집 홍보를 자처했다.

메인 이벤트에 앞서 양치승과 근조직은 꼬마 팬들과 사진도 찍어주면서 열정 넘치는 홍보 몸풀기에 들어갔다.

특히 양치승은 횟집 홍보를 위한 비밀 무기를 자비를 들여서 준비했다고 해 짠돌이 '양크루지' 답지 않은 통 큰 행동에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기대되는 대목은 지난주 양치승이 거제도 전체가 들썩일 것이라고 큰 소리친 베스트 셀럽의 정체. 모두의 기대 속에 등장한 스타를 본 거제 시민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성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전현무도 “거의 아이돌급인데”라고 감탄해 마지 않았다고 해 말 그대로 거제도를 완전히 뒤집어 놓은 서프라이즈 게스트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홍보요정 양치승이 소환한 슈퍼스타의 정체는 오늘(5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BS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