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강다니엘, ‘안녕, 다니엘’ 티저 전격 공개…시작된 복귀의 날개짓

2020-02-21 16:56




‘안녕, 다니엘’ 티저가 눈길을 끈다.

21일 The K-POP 유튜브 채널에는 “[티저1] 미국 포틀랜드로 떠난 '안녕, 다니엘’”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모처에 앉아 노래도 듣고 음료도 마시고 있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짧은 영상이긴 하나, 적지 않은 시간 동안 활동 중단 상태였던 강다니엘이기에, 사실상 활동 재개를 의미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티저 공개는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강다니엘은 SBS미디어넷의 신규 채널이 선보이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안녕, 다니엘’을 통해 복귀한다. ‘안녕, 다니엘’은 SBS FiL을 통해 3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지난 11일 SBS 미디어넷의 신규 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측은 “강다니엘이 최근 신규 프로그램 ‘안녕, 다니엘’에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미국에서 촬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2020년을 대표할 라이프 트렌드 ‘스트리밍 라이프’(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를 추구하는 신조어)를 반영한 여행 리얼리티. 국민 아이돌 강다니엘이 데뷔 후 처음으로 아이돌의 짐을 벗고, 25세 청년으로 펼치는 나홀로 여행기를 통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생생한 날것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he K-POP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