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스트롯' 김나희, 개그우먼→가수 완벽 변신…9월 7일 첫 미니앨범 발매[공식입장]

2019-08-19 07:38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미스트롯' 김나희가 9월 7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가수 행보에 나선다.

19일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는 "김나희가 9월 7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나희가 본인의 이름을 전면으로 내세워 발매하는 앨범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을 통해 공개한 미션곡만이 전부였다. 이번 미니앨범은 김나희가 가수로서 본격적인 도약을 알리는 뜻깊은 의미의 신보다.

김나희는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한 ‘미스트롯’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넘치는 흥과 끼를 발휘하며 최종 TOP5에 올라 단숨에 대세 스타로 등극했다. 이후 ‘미스트롯’ 출연자들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전국 각지 팬들과 소통하며 대세로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김나희는 재치 있는 입담에 러블리한 비주얼까지 겸비하며 뷰티 제품 홈쇼핑에서도 활약을 펼치는 등 ‘완판녀’로 활약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생애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둔 김나희가 어떤 모습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나희는 오는 9월 7일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타조엔터테인먼트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